Current location:

대기업들 연말 무조건 10일 쉰다?…종무식 없이 최대 10일 '꿀휴가'

2024-11-22 17:43:54

소셜미디어(SNS)엔 두 작품의 이미지를 합친 ‘밈이 퍼져나갔다.

매미가 우는 것은 암매미를 부르는 것이다왜 한동훈과 틀어졌나필요한 건 김건희의 사과다국민이 졌다.

대기업들 연말 무조건 10일 쉰다?…종무식 없이 최대 10일 '꿀휴가'

잘 알지만 잘 안 되는 일이다.그 다음은?40대 대기업 임원 길 잃었다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아이 대학갈때 8000만원 준다그 아빠의 ‘아동수당 재테크추석 용돈.내 ‘쪼인트도 깔까?포항공대 스카웃 교수의 질문박정희는 봉투 안받고 물렸다포스텍 씨앗된 6000만원 비화옆구리 갈라 3㎏ 물혹 꺼냈다박태준 유서 찢으며 한 말더 중앙 플러스‘움직이는 부동산34평 집에 현금 7억 얹어준다잠실주공5단지 70층의 기적분상제인데 거주 의무 없다청담동서 터질 ‘10억 로또2번 이사하고 80억 남겼다장윤정이 쓴 ‘국민 절세법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 인구위기전세계 노동력 50% 쥔다세계사 뒤집을 아프리카 파워저출산땐 한국 소멸? 거짓말70대도 이렇게 일하면 된다자궁 주인 말.

대기업들 연말 무조건 10일 쉰다?…종무식 없이 최대 10일 '꿀휴가'

대화하면서 가장 자주 들리는 소리가 자기 목소리라면 그로 인해 잃는 것이 무엇인지 냉정하게 생각해봐야 한다.상대의 마음을 열려면 먼저 내 귀를 열어야 한다.

대기업들 연말 무조건 10일 쉰다?…종무식 없이 최대 10일 '꿀휴가'

이 종목 살래요삼전 팔아치운 소년 개미들AI주 거품 경고 쏟아지는데빅테크는 309조 더 지른 이유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아산 60% 파란색 물들였다이해찬·이재명 픽한 51세 3선MB ‘청계천 복원 힌트 줬다아이디어 샘솟는 인천의 남자이재명 때리던 AI 윤석열여의도 ‘서 장군 솜씨였다더 중앙 플러스쇳물은 멈추지 않는다박태준.

입보다 귀를! 『질문하면 달라진다』(이민규) 중.국민이 부여한 자신의 책무를 외면한다면 민심의 호된 회초리를 맞을 뿐이다.

당장 1일 개원하는 정기국회부터 여야의 강대강 대립 속에 파행할 공산이 커 산적한 민생 입법과 예산 심사가 공전할 우려가 높다.검찰은 이 대표를 조사한 뒤 정기국회 회기 중 두 번째 체포동의안을 국회에 요청할 가능성이 크다.

입법 권력을 장악한 원내 1당의 대표가 단식 운운하며 의회를 내팽개치는 듯한 행동을 할 시점이 아니다.169석을 보유한 제1 야당의 대표임을 망각한 무책임한 처사란 비판이 과하지 않다.

| FLINK |
| LINK |